ABOUT 툰코

About 툰코

About 툰코

Blog Article

제목의 바로가기 또는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하는 무료웹툰 사이트 링크로 연결됩니다.

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.

다만 북마크와 최근 기능은 인터넷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삭제하면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. 작품 업데이트도 빠른 편으로 보입니다. 접속 속도도 굉장히 빠르고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참 편리한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. 종류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.

마나토끼는 일본 만화(망가)와 웹툰을 제공하는 무료 플랫폼입니다. 웹툰보다는 주로 만화가 많이 업로드되어 있으며 인기 있는 일본 만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

다른 웹툰과 다를 것 없이 연재, 완결, 포토툰, 만화 등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으며, 불펌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
인기순, 최신순, 요일별 업데이트된 작품을 편리하게 골라볼 수 있도록 정렬 기능이 제공되고 있으며, 최신작이 빠르게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. 또한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휴대폰에서도 웹툰다시보기 쉽게 웹툰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.

만화 팬이라면 일본 만화를 즐기기에 최적의 무료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 일본 툰코시즌2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.

또한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뷰어를 통해 편리하게 웹툰 감상이 가능합니다.

아직까진 동시 접속자가 많지 않기 때문에 사이트 속도가 빠른 편이고, 모바일에서도 편안히 즐길 수 있습니다.

이 치열한 경쟁의 세상에서 툰코 살아 나갈 수 있기 위해서도 이제부터는 여자와의 전쟁을 준비해야 할 툰코사이트 때다.

뉴토끼, 툰코 등 웹툰 다시보기, 연재 중인 웹툰 볼 수 있는 플랫폼이 많습니다. 이용하시는 분이 확인하기 편하게 한 곳에 어떤 플랫폼이 있는지 정리해보았습니다.

이 곳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.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더해줍니다.

북마크 기능은 현재 시청하고 있는 웹툰을 다시보기 하거나 이어보기가 가능한 편리한 기능입니다. 현재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, 인기웹툰으로 분류하여 썸네일로 골라볼 수 있으며, 요일별 메뉴를 클릭하여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아지툰은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와 차별되는 toonkor 특징으로 자체 웹소설을 즐길 수 있고, 같은 작가의 다른 작품도 선택 가능하여 원하는 작가의 웹툰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